CRM 발표,콜센터,콜마케팅,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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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9 0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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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의 대 고객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며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 전략(戰略) 전개의 核心(핵심)센터(CRM 구성 접촉채널 증 하나)
_SLIDE_4_
2. 콜센터의 발전과정
_SLIDE_5_
3. 콜센터의 구성
_SLIDE_6_
4. 콜센터의 구분
구분
자체운영
아웃소싱
ASP
비
용
측면
장
점
ROI 시점 도래 후 운영 비용회수
관리비용 저렴
연간 아웃소싱 운영비가 비용으로 간주
초기 투자비용 적음
자금 운용성 확보
구축기간 절감
인력...
_SLIDE_1_
콜센터의 변천사
_SLIDE_2_
목차
콜센터의 개념(槪念)
콜센터의 발전과정
콜센터의 구성
콜센터의 구분
국내 콜센터 기업 事例
結論(결론) 및 opinion
_SLIDE_3_
1. 콜센터의 개념(槪念)
‘콜센터’란
전화, 인터넷(Internet)과 같은 통신매체를 활용하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조직과 서비스 활동을 위한 시스템 및 제반 자원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상업 또는 공공 부문의 업무를 처리하는 장소이다.






설명
순서
_SLIDE_1_
콜센터의 변천사
_SLIDE_2_
목차
콜센터의 개념(槪念)
콜센터의 발전과정
콜센터의 구성
콜센터의 구분
국내 콜센터 기업 事例
結論(결론) 및 opinion
_SLIDE_3_
1. 콜센터의 개념(槪念)
‘콜센터’란
전화, 인터넷(Internet)과 같은 통신매체를 활용하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조직과 서비스 활동을 위한 시스템 및 제반 자원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상업 또는 공공 부문의 업무를 처리하는 장소이다.
- 기업의 대 고객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며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 전략(戰略) 전개의 核心(핵심)센터(CRM 구성 접촉채널 증 하나)
_SLIDE_4_
2. 콜센터의 발전과정
_SLIDE_5_
3. 콜센터의 구성
_SLIDE_6_
4. 콜센터의 구분
구분
자체운영
아웃소싱
ASP
비
용
측면
장
점
ROI 시점 도래 후 운영 비용회수
관리비용 저렴
연간 아웃소싱 운영비가 비용으로 간주
초기 투자비용 적음
자금 운용성 확보
구축기간 절감
인력관리 비용 절감
초기투자비 절감
자금 운용성 확보
구축기간 절감
단
점
초기투자자본 부담
운영 미숙 시 지속적인 비용발생
시스템 관리비용 부담
ROI 시점의 미도래로 운영비의 가중
지출되는 비용이 단순
지급비로 자산효율 없음
ROI 시점의 미도래로 운영비의 가중
지출되는 비용이 단순
지급비로 자산효율 없음
효
율
성
측
면
장
점
시스템 구축 및 확장시 유연성 부담
고용 관계 일원화로 명령 지휘체계 확립
체계적인 교육 및 운영관리 습득 가능
구축기간 단축
기업 環境(환경)의 alteration(변화) 에 대한 신속성 및 유연성 확보
인력 운영 유연성 및 용이성
독립적 콜센터 구성
통합운영 가능
관리의 편리성
기간의 최단화
시스템 확장용이
단
점
인력관리 비효율성
관리부담
Client와의 업무분장 불명확 시 업무 혼선초래
인력관리의 비효율성
관리부담
_SLIDE_7_
5. 국내 콜센터 기업 事例
삼성전자
삼성카드
피자헛
대신…(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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