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생실습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1:20
본문
Download : 교생실습후기_2077829.hwp
교생실습후기
아이들의 평소 생활태도를 보면 우리 학교 다닐 때와 별반 다를 것은 없지만 세월이 좋아진 탓 에 아이들의 생활수준도 많이 달라졌다는 것이다. 이처럼 뭘 잘 모르는 아이들에게 실망감이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진짜 모르는 구나, 생각이 없구나!` 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평소 아이들은 상당히 다정다감하다. 심지어 자율학습을 하는 반에 들어가 보았더니 고데기를 교실에서 꼽아놓고 머리를 말고 있을 정도다. 과자 있으면 선생님 드세요, 오늘 나의 패션에 대상으로하여도 코멘트를 아끼지 않으며, 몰래 교생 실에 내…(생략(省略))
교생실습후기에 대하여 써 보았습니다. 그런 아이들에게 화를 내거나 실망감을 느낀다는 것은 월권이라고 생각된다 어떻게 알게 해줘야 하나? 라는 고민이 가장 많이 드는데 안타깝게도 그 방법을 찾기가 쉬운 것이 아닐것이다. 핸드폰 사용이 시도 때도 없이 이루어지고 스킨로션이 아니라 메이크업 화장품을 소지하는 아이들이 반의 절반 정도였다. 외모에 대한 관심은 그 나이 때 누구나 있는 것이지만 지나치다고 느껴질 때가 많았다.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교생실습후기
Download : 교생실습후기_2077829.hwp( 80 )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교생실습후기에 대하여 써 보았습니다. . 이 부분이 실습 중 가장 힘든 일이 아닐까 한다. 자기가 하고 싶은 것 다 할 때까지는 말이다.교생실습후기 , 교생실습후기생활전문레포트 ,
다. 너무한 것 아니냐고 잘 구슬리면 `알았어요.` 대답만 얼른 하고 당장 치우거나 행동을 고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