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찰스슈왑의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20:29
본문
Download : 찰스슈왑의 전략.hwp
Download : 찰스슈왑의 전략.hwp( 72 )






레포트/경영경제
찰스슈왑의 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찰스슈왑 , 찰스슈왑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About Charles Schwab & Co.
- 기업 개요
- 기업 내부environment과 기업 現況
2. The Strategic of Charles Schwab & Co.
- 멀티 채널 전략(strategy)의 定義(정이)
- 찰스 슈왑의 멀티 채널 전략(strategy)
3. 멀티 채널 전략(strategy)의 타 업계 case 비교, 分析
- 베텔스만 코리아
- Funky007.com
4. Charles Schwab & Co의 멀티 채널 전략(strategy) 방향 展望(전망)
- 멀티채널의 다각화 전략(strategy); 모바일 커머스
- 모바일 커머스의 장/단점
- 모바일 커머스의 멀티 채널 전략(strategy) 展望(전망)
2. The Strategic of Charles Schwab & Co.
1. 멀티 채널 전략(strategy)의 定義(정이)
기존의 오프라인 업체는 온 라인을 통해 서비스나 가격 등의 다양한 기능을 보완하고 있따 온 라인이 오프라인을 지원하는 역할로 활용하는 경우, 온 라인은 제품정보 제공 및 잠재고객 확보, 고객 정보分析과 AS의 역할 수행하고 온 라인을 오프라인과 병행하여 差別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새로운 사업부로 활용할 경우는 差別화 기준에 따라 다양한 전략(strategy)의 구사가 가능하다. 또 온 라인과 오프라인을 완전히 하나의 사업부로 융합하여 통합적으로 운영할 경우는 서로의 장점(長點)을 극대화하여 시너지 efficacy를 노릴 수 있따
(여기서 우리가 말하는 멀티채널전략(strategy)이란, 오프라인에 기반을 두고 있는 기업이 오프라인과 온 라인의 모순을 극복하고 장점(長點)을 취합, 온 라인 기업으로 변신하여 시너지efficacy를 올리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말합니다.)
2. 찰스 슈왑의 멀티 채널 전략(strategy)
(1) 처음
1971년 위탁 증권사로 출발한 찰스 슈왑은 샌프란시스코의 본점과 미국 내 65개 자회사와 전세계 290 개의 지점으로 구성된 온…(투비컨티뉴드 )
찰스슈왑
순서
다. 미국 최대의 온 라인 증권회사인 찰스 슈왑(Charles Schwab)에서 1996년 처음 모델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