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점에 서다 사토 료 독후감 감상문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6:53
본문
Download : 1377.hwp
달리 말하면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다.
원점에 서다
일에 쫓기다 보면 내가 지금 무얼 하고 있는지 모른 채 반사적, 습관적으로 하고 있을 때가 적지 않다.^^오타가 없습니다.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지만 손에 잡히는 것이 없는 공허함을 느낀다는 말이다. 자신이 하는 일의 목적이 무엇인지 명확히 인식하지 않고 일을 하기 때문에 가시적인 결과물을 얻지 못하고 시간과 자원만 낭비하고 만다는 것이다.
이런 느낌을 갖는 사람이라면 이 책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순서
책을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원점에 서다 사토 료 독후감 감상문 서평서평서평감상 , 원점에 서다 사토 료 독후감 감상문 서평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설명
서평감상/서평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원점에,서다,사토,료,독후감,감상문,서평,서평,서평감상
오타가 없습니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日本(일본) 최고의 경영컨설팅사인 JEMCO 창립자인 저자 사토 료는, 이 책을 통해, 내가 느낀 그 공허함의 原因이 무엇인지를 소설 형식의 이야기를 통해 깊이 깨닫게 해주었다. 그 핵심은 목적의식의 회복이다.
책의 title proper(제목)을 통해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목적의식이 저자가 말하는 원점의 핵심이다. 여기서 일이란 회사일이 될 수도 있고 공부와 같은 지극히 개인적인 일일 수도 있따 일을 다 끝내고 하루를 돌아보면 오늘 내가 무엇을 했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원점에 서다 사토 료 독후감 감상문 서평
Download : 1377.hwp( 15 )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