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피자-국내.해외경영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59
본문
Download : 미스트피자-국내.해외경영분석.pptx
_SLIDE_1_
미스터피자 의 국내 및 해외 분석
_SLIDE_2_
목 차
1. 국내 분석
기업introduce
STP
SWOT
4P
2. 해외 분석
-중국(China)
-미국
-베트남
_SLIDE_3_
기업 introduce
100% Live
-Love for woman
여성을 타깃으로 한 담백한 전통 수타 형식의 프리미엄 피자 전문점.
_SLIDE_4_
기업 introduce
브랜드 평가지수(BSTI)
피자업계 1위 !
(2xxx년 12월 2일 )
_SLIDE_5_
기업 introduce
2008년 350개 매장으로 국내 피자업계 1위 ,매출액 1위로 도약
2xxx년 현재,
피자시장 점유율 35% 국내 1위
고객만족도 피자점 부문 4년 수상
좋은 기업 大賞 7년 연속 수상
국내 No.1 피자 브랜드로 입지 구축
_SLIDE_6_
기업 연혁
2004년 여성마케팅을
기반으로 연average(평균) 20%이상의 매출성장 기록
_SLIDE_7_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_SLIDE_8_
Threat
Opportunity
Strength
Weakness
몸에 좋은 웰빙 피자
생 도우 사용, 즉석 수타
여성들의 높은 브랜드 선호도
다양한 샐러드 바
로열티가 없음
경쟁사 보다 낮은 배달 인지도
프랜차이즈로 매장 관리 힘듦
비 일괄적 광고활동
남성고객에게 어필 어려움
사회적 웰빙 트렌드
배달시장의 확대
외식文化(culture) 의 증가
여성의 소득증가
음식文化(culture) 의 서구화
잠재적 남성고객
저가피자시장의 성장
경쟁사의 공격적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의 위협
재료원가의 인상
경기침체로 소비심리 위축
_SLIDE_9_
W.T
S.T
S.O
W.O
기름기없는 저칼로리 피자의 이미지를 강화하여 웰빙 트렌드에서 확고한 입지구축.
여성고객을 집중 타켓으로 고객확보에 노력한다.
경쟁사의 공…(省略)
미스트피자-국내.해외경영分析
레포트/경영경제
미스트피자,국내,해외경영,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미스트피자-국내.해외경영분석 , 미스트피자-국내.해외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트피자 국내 해외경영
Download : 미스트피자-국내.해외경영분석.pptx( 63 )
설명
미스트피자-국내.해외경영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