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부의 introduction와 상황,STP제안,마케팅 전략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20:45
본문
Download : 후부의 소개와 상황,STP제안,마케팅 전략분석.pptx






후부의 introduction와 상황,STP제안,마케팅 전략分析
_SLIDE_1_
FUBU
MARKETING
_SLIDE_2_
PRESENTATION
Company
1-1. FUBU 紹介(소개)
2-1. FUBU 상황
2-2. STP 제안
2-3. marketing 제안
CONTENTS
Marketing
Positioning
3-1. 추가제안
_SLIDE_3_
Company
_SLIDE_4_
FUBU
FUBU
Company
Competitor
Customer
힙합 브랜드
For Us By Us
Carhartt
Zara
_SLIDE_5_
Marketing
_SLIDE_6_
FUBU
_SLIDE_7_
Solution
FUBU Targeting
1. STP 재설정
최상
상
중
하
10대
20~30대
40~50대
50대~
힙합/
캐주얼
정장
등산복/
트레이닝복
10대
20~30대
40~50대
50대~
Segmentation 기준
소득& 연령층
→ 연령층& 선호하는 스타일
Target층의 확대
_SLIDE_8_
FUBU Positioning
FUBU Dynamic & Free
저가
고가
힙합
캐주얼
Zara
Carhartt
FUBU
Stussy
Tate
“가격 거품이 심한
타 스트릿 브랜드 보다 저렴하게
힙합과 캐주얼이 접목 된
street fashion 제공”
The same for less
_SLIDE_9_
FUBU Marketing
2. Knowledge , Liking
1) Schema 부족
2) 뒤떨어진 브랜드
라는 인식 만연
3) FUBU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지식이 없음
Advertising
Direct marketing
새롭게 변신한
FUBU에 대한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전달
브랜드 컨셉에
적합한 모델 이용
-신상 카탈로그 배송
…(skip)
순서
Download : 후부의 소개와 상황,STP제안,마케팅 전략분석.pptx( 7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후부,소개와,상황,STP제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후부의 introduction와 상황,STP제안,마케팅 전략分析
후부의 소개와 상황,STP제안,마케팅 전략분석 , 후부의 소개와 상황,STP제안,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후부 소개와 상황 STP제안 마케팅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