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co.kr 중도 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 > cabincrew4 | cabincrew.co.kr report

중도 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도 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9:33

본문




Download : 중도 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hwp




중도·중복장애학생의치료교육[1] , 중도 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인문사회레포트 ,

다. 특히, 탐색·조작능력, 언어 능력이 현저하게 빈약하고 상호 의사전달 수단으로 언어를 사용하기 곤란하다.






레포트/인문사회
Ⅰ. 처음 하는 말
Ⅱ. 대상아의 진단
Ⅲ. 중도·중복 장애아의 characteristic(특성)
1. 신체발육
2. 운동기능
3. 음식물 섭취 기능
4. 감각기능
5. 생리조절기능
6. 지적 기능
7. 간질 및 행동이상
Ⅳ. 치료교육의 실제
1. 지능장애를 수반한 경우
2. 언어장애를 수반하는 경우의 지도
3. 감각·지각장애를 수반한 경우의 지도
4. 정서장애·문제행동을 수반한 경우의 지도
Ⅴ. 중도·중복장애의 평가



6. 지적 기능
지적 능력의 발달 연령이 거의 1세 미만인 경우가 많으며 6개월 이전에 정체되는 경우도 많다. 그러나 자기 스스로 걸을 수 있는 중도·중복 장애아는 발달 연령이 2세 이상인 경우도 있다

7. 간질 및 행동이상
중도·중복 장애아의 경우 뇌손상으로 인한 간질 발작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이식, 구토…(省略)
중도·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에 대한 글입니다.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중도 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hwp( 48 )



순서
중도 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

설명





중도·중복장애학생의치료교육[1]

중도%20중복장애학생의%20치료교육_hwp_01.gif 중도%20중복장애학생의%20치료교육_hwp_02.gif 중도%20중복장애학생의%20치료교육_hwp_03.gif 중도%20중복장애학생의%20치료교육_hwp_04.gif 중도%20중복장애학생의%20치료교육_hwp_05.gif 중도%20중복장애학생의%20치료교육_hwp_06.gif

중도·중복장애학생의 치료교육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