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나이키의 글로벌marketing 과 사회적 책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1:36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나이키의 글로벌마케팅과 사회적 책임.ppt
이들이 함께 기록 향상을 위한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바램이 회사의 스타트이었다.
현재사업분야
(NIKE apparel, freestyle, running, beautiful, football, basketball, golf, kids)
스포츠 사업의 경쟁現況
STPanalysis(분석) - Segmentation
STPanalysis(분석) - Targeting
▶ 하나의 시장에 여러 종류의 제품을 가지고 공략.
ex) 농구화 시장에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시켜줄 수 있는 여러 가지의 하위상표를 개발.
시장세분화
▣ 전체시장을 세분화하여 각각의 세분시장에 모두
참여
? 대기업에서 주로 사용할 수 있는 戰略.
ex) 성별(woman nike), 국가별(나이키 코리아),
세대별(나이키 키즈)에 따른 운동화 및 의류 생산.
시장전culture
STPanalysis(분석) - Positioning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품질
많은 매장과 고가격
3. NIKE 마케팅 활동 (글로벌 마케팅 戰略)
Just do it
Write the future
브랜드
디자인?신기술?마케팅 ‘3박자 신화’
- `made to move`
- 10대 ~ 20대 젊은 층 공략
- 패션브랜드로서의 나이키
- 스포츠웨어 회사에서 패션의류 회사
광 고
⑤ 후원
① TV 광고
② 신문광고
④ 옥외광고
- 지하철광고
③…(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 나이키의 글로벌마케팅과 사회적 책임.ppt( 42 )
[경영,경제] 나이키의 글로벌marketing 과 사회적 책임
설명
[경영,경제] 나이키의 글로벌마케팅과 사회적 책임 , [경영,경제] 나이키의 글로벌마케팅과 사회적 책임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나이키 글로벌마케팅과 사회적 책임
경영,경제,나이키,글로벌마케팅과,사회적,책임,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나이키의 글로벌marketing 과 사회적 책임
다.
![[경영,경제]%20나이키의%20글로벌마케팅과%20사회적%20책임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2%98%EC%9D%B4%ED%82%A4%EC%9D%9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A%B3%BC%20%EC%82%AC%ED%9A%8C%EC%A0%81%20%EC%B1%85%EC%9E%84_ppt_01.gif)
![[경영,경제]%20나이키의%20글로벌마케팅과%20사회적%20책임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2%98%EC%9D%B4%ED%82%A4%EC%9D%9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A%B3%BC%20%EC%82%AC%ED%9A%8C%EC%A0%81%20%EC%B1%85%EC%9E%84_ppt_02.gif)
![[경영,경제]%20나이키의%20글로벌마케팅과%20사회적%20책임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2%98%EC%9D%B4%ED%82%A4%EC%9D%9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A%B3%BC%20%EC%82%AC%ED%9A%8C%EC%A0%81%20%EC%B1%85%EC%9E%84_ppt_03.gif)
![[경영,경제]%20나이키의%20글로벌마케팅과%20사회적%20책임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2%98%EC%9D%B4%ED%82%A4%EC%9D%9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A%B3%BC%20%EC%82%AC%ED%9A%8C%EC%A0%81%20%EC%B1%85%EC%9E%84_ppt_04.gif)
![[경영,경제]%20나이키의%20글로벌마케팅과%20사회적%20책임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2%98%EC%9D%B4%ED%82%A4%EC%9D%9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A%B3%BC%20%EC%82%AC%ED%9A%8C%EC%A0%81%20%EC%B1%85%EC%9E%84_ppt_05.gif)
![[경영,경제]%20나이키의%20글로벌마케팅과%20사회적%20책임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2%98%EC%9D%B4%ED%82%A4%EC%9D%98%20%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A%B3%BC%20%EC%82%AC%ED%9A%8C%EC%A0%81%20%EC%B1%85%EC%9E%84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의 글로벌마케팅과
사회적 책임
목 차
1. 기업 introduce
4. 아웃 소싱과 사회적 문제(과거instance(사례))
6. 結論(결론)
5. change(변화)된 태도와 change(변화)된 마케팅 활동
3. NIKE 마케팅 활동 (글로벌 마케팅 戰略)
2. 環境(환경) analysis(분석)
기 업 소 개
establishment 자 중 필 나이트 (Phil Knight)는 대학 중거리 육상 선수였으며,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은 육상 코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