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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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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3 2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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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고객만족 marketing
2.레인(rain) marketing
3.내부고객 만족
4.내부고객 경영“실패의 자유”
5.오아시스 경영


친절의 실천항목으로는 친절의 5대 항목을 들 수 있다 고객과의 접점에서 가장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 인사, 용모, 복장, 보행의 5대 항목을 설정하여 cast들의 고객만족 環境(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고객만족도, 직원 만족도, 그리고 친절도에 대하…(투비컨티뉴드 )

1.고객만족 마케팅, 2.레인(rain) 마케팅, 3.내부고객 만족, 4.내부고객 경영“실패의 자유”, 5.오아시스 경영, , FileSize : 29K ,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오아시스 내부고객 마케팅 레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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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아시스,내부고객,마케팅,레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1.고객만족 마케팅, 2.레인(rain) 마케팅, 3.내부고객 만족, 4.내부고객 경영“실패의 자유”, 5.오아시스 경영, , 자료를내려받다 : 29K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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