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가되는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8:15
본문
Download : SPA시장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점.pptx
Download : SPA시장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점.pptx( 83 )
SPA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가되는점
SPA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가되는점






_SLIDE_1_
_SLIDE_2_
SPA시장environment analysis(분석)
타SPA브랜드analysis(분석)
8seconds analysis(분석)
8seconds 問題點
목차
전략(戰略) 제시
_SLIDE_3_
1.
SPA 브랜드 개념(槪念)
_SLIDE_4_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SPA 브랜드[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 ]
1. SPA 브랜드 개념(槪念)
+
+
_SLIDE_5_
SPA 브랜드 특징
VMD(visual merchandising)의 파워
빠른 속도
빠른 상품 회전율
POS (point of sales)에 의한 정보 수집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1. SPA 브랜드 개념(槪念)
_SLIDE_6_
◆유니클로, 자라, H&M 등 해외
SPA 브랜드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연 매출 60% 이상 증가
- 해외 spa 브랜드 강세
◆스파오, 미쏘, 에잇세컨즈, 탑텐
등 토종브랜드도 급 성장세
◆급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국내
SPA 시장 규모 3조 넘을 듯
SPA브랜드의
국내 시장現況(현황)
1. SPA 브랜드 개념(槪念)
_SLIDE_7_
2.
SPA 브랜드 타사 analysis(분석)
_SLIDE_8_
2. SPA 브랜드 타사analysis(분석)
_SLIDE_9_
1) UNIQLO SWOT analysis(분석)
-넓은 구매층 보유
-One-stop 쇼핑이 가능
- 세계 각지에 매장 보유
S
w
O
T
- 마진의 폭이 작음
평상복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함
저가격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필요 증대
평상복 브랜드에 대한 인식
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
다양한 SPA 브랜드의 국내 진출
국내 패션 대기업들의
SPA브랜드 진출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SPA시장환경,과,타SPA브랜드,seconds,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SPA시장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점 , SPA시장환경 분석과 타SPA브랜드 분석, 8seconds 분석 및 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SPA시장환경 과 타SPA브랜드 seconds 문제점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