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 백화점의 고객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동향과 개선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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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2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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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론 : report 주제, 선정 조직과 선정이유
• 본론 :
Ⅰ. 기업intro
Ⅱ. 대구백화점 커뮤니케이션의 특징과 事例(사례)
Ⅱ-1. 대구 백화점 커뮤니케이션의 특징
Ⅱ-2. 事例(사례)별 analysis
Ⅲ. 기업내 커뮤니케이션 문제점(問題點) & 改善책
• conclusion
Ⅰ. 기업intro
1) 기업 선정동기
• 대구는 우리나라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이면서 부산과 더불어 한강 이남 최대 소비도시 → 매력적 시장.
• 대구 백화점은 시내 중심가에 입점한 롯데 백화점에 밀려 존속이 어려울 것이라는 평을 깨고 시장 점유율 상승, 꾸준한 이익 창출.
• 기업내 & 기업간 커뮤니케이션이 기업활동의 기반이 됨.
2) 대구 백화점의 연혁
1944.01.10 대구 상회 foundation(창업)
1962.03.05 합자회사 대구백화점 설립
1969.12.26 주식회사 대구백화점 설립
1971.05.13 대백갤러리 개관
1979.08.01 신용판매(크레디트카드제)제도 도입
1982.03.20 대통령 표창 (상공의 날)
1987.03.01 본점 신관 전관 open
1990.11.01 POS시스템 도입
1993.09.15 대백 프라자 오픈
1995.09.28 대백 사격단 창단
2002.01.01 전자 결제 전면 시행
2002.10.01 신세계 백화점 업무 제휴
2003.07.01 대백 윤리 경영 선포식
3) 대구 백화점의 경영방침 - 윤리경영
• 윤리경영이란 회사경영 및 기업활동에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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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백화점의커뮤니케이션동향과개선방향
레포트/인문사회
[조직행위론] 대구 백화점의 커뮤니케이션 현황과 개선 방향에 대한 글이며,기업 선정동기 등에 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