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co.kr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 cabincrew6 | cabincrew.co.kr report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3:43

본문




Download :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_2002464.hwp




구조…(skip)




삼성전략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다. 특히 삼성과 같은 큰 기업과 싸워 이기려면 `다른 생각`을 하여야 한다고 한다. 책은 여러 가지의 요소들과 marketing 전술을 여러 事例들과 함께 쉽게 풀어내고 있다아 하지만 그러한 여러 가지의 기법들 보다는 새로운 사고방식들을 더 중요시 여기는 것처럼 보인다.
싸움에 스타트에는 생각이 있다고 책은 말한다.
삼성과%20싸워%20이기는%20전략_2002464_hwp_01.gif 삼성과%20싸워%20이기는%20전략_2002464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삼성전략 ,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Download :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_2002464.hwp( 43 )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 가치 108억 달러, 약 13조원, 지난 2년간 브랜드 가치 상승률 1위, 휴대전화 시장 점유율 세계 3위, 반도체 D램 점유율 세계 1위, 2003년 수출액 250억 달러. 대한민국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는 역시 삼성이다.
통찰을 얻기 위한 14가지의 방법은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는 것이다.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가 상식을 뒤엎고 힘센 브랜드를 누르기 위해선 끊임없이 고민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통찰력이 필수다.
삼성은 과연 난공불락인가? 라는 질문과 함께 이 책은 스타트된다 하지만 치밀한 계획과 전술이 함께라면 절대 무너질 것 같지 않은 삼성도 무너뜨릴 수 있다고 책은 말한다. 여기서 통찰이라는 개념(槪念)이 나오는데, 통찰의 사전적 개념(槪念)은 `원래 존재하는 개체나 사물을 전혀 새로운 관점으로 파악하는 일`이다.
Total 6,7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