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事例 및 전략(strategy)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23:51
본문
Download : 1000원][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사례 및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hwp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5D%20%ED%95%9C%EA%B5%AD%20%EA%B3%A0%EC%9C%A0%EB%B8%8C%EB%9E%9C%EB%93%9C%EC%9D%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B0%8F%20%EC%A0%84%EB%9E%B5%20%EB%AA%A8%EC%9D%8C%EC%A7%91%20(%EB%B9%88%ED%8F%B4,%20%EC%86%8C%EB%82%98%ED%83%80,%20%EC%8C%88%EC%A7%80,%20%EC%95%A0%EB%8B%88%EC%BD%9C,%20%EC%A7%84%EB%A1%9C,%20%EC%A2%85%EA%B0%80%EC%A7%91%EA%B9%80%EC%B9%98)_hwp_01.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5D%20%ED%95%9C%EA%B5%AD%20%EA%B3%A0%EC%9C%A0%EB%B8%8C%EB%9E%9C%EB%93%9C%EC%9D%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B0%8F%20%EC%A0%84%EB%9E%B5%20%EB%AA%A8%EC%9D%8C%EC%A7%91%20(%EB%B9%88%ED%8F%B4,%20%EC%86%8C%EB%82%98%ED%83%80,%20%EC%8C%88%EC%A7%80,%20%EC%95%A0%EB%8B%88%EC%BD%9C,%20%EC%A7%84%EB%A1%9C,%20%EC%A2%85%EA%B0%80%EC%A7%91%EA%B9%80%EC%B9%98)_hwp_02.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5D%20%ED%95%9C%EA%B5%AD%20%EA%B3%A0%EC%9C%A0%EB%B8%8C%EB%9E%9C%EB%93%9C%EC%9D%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B0%8F%20%EC%A0%84%EB%9E%B5%20%EB%AA%A8%EC%9D%8C%EC%A7%91%20(%EB%B9%88%ED%8F%B4,%20%EC%86%8C%EB%82%98%ED%83%80,%20%EC%8C%88%EC%A7%80,%20%EC%95%A0%EB%8B%88%EC%BD%9C,%20%EC%A7%84%EB%A1%9C,%20%EC%A2%85%EA%B0%80%EC%A7%91%EA%B9%80%EC%B9%98)_hwp_03.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5D%20%ED%95%9C%EA%B5%AD%20%EA%B3%A0%EC%9C%A0%EB%B8%8C%EB%9E%9C%EB%93%9C%EC%9D%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B0%8F%20%EC%A0%84%EB%9E%B5%20%EB%AA%A8%EC%9D%8C%EC%A7%91%20(%EB%B9%88%ED%8F%B4,%20%EC%86%8C%EB%82%98%ED%83%80,%20%EC%8C%88%EC%A7%80,%20%EC%95%A0%EB%8B%88%EC%BD%9C,%20%EC%A7%84%EB%A1%9C,%20%EC%A2%85%EA%B0%80%EC%A7%91%EA%B9%80%EC%B9%98)_hwp_04.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5D%20%ED%95%9C%EA%B5%AD%20%EA%B3%A0%EC%9C%A0%EB%B8%8C%EB%9E%9C%EB%93%9C%EC%9D%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B0%8F%20%EC%A0%84%EB%9E%B5%20%EB%AA%A8%EC%9D%8C%EC%A7%91%20(%EB%B9%88%ED%8F%B4,%20%EC%86%8C%EB%82%98%ED%83%80,%20%EC%8C%88%EC%A7%80,%20%EC%95%A0%EB%8B%88%EC%BD%9C,%20%EC%A7%84%EB%A1%9C,%20%EC%A2%85%EA%B0%80%EC%A7%91%EA%B9%80%EC%B9%98)_hwp_05.gif)
![1000원][브랜드]%20한국%20고유브랜드의%20성공%20사례%20및%20전략%20모음집%20(빈폴,%20소나타,%20쌈지,%20애니콜,%20진로,%20종가집김치)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5D%20%ED%95%9C%EA%B5%AD%20%EA%B3%A0%EC%9C%A0%EB%B8%8C%EB%9E%9C%EB%93%9C%EC%9D%98%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EB%B0%8F%20%EC%A0%84%EB%9E%B5%20%EB%AA%A8%EC%9D%8C%EC%A7%91%20(%EB%B9%88%ED%8F%B4,%20%EC%86%8C%EB%82%98%ED%83%80,%20%EC%8C%88%EC%A7%80,%20%EC%95%A0%EB%8B%88%EC%BD%9C,%20%EC%A7%84%EB%A1%9C,%20%EC%A2%85%EA%B0%80%EC%A7%91%EA%B9%80%EC%B9%98)_hwp_06.gif)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사례 및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사례 및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 성공 사례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事例 및 전략(strategy)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事例 및 전략(strategy)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
Download : 1000원][브랜드] 한국 고유브랜드의 성공 사례 및 전략 모음집 (빈폴, 소나타, 쌈지, 애니콜, 진로, 종가집김치).hwp( 19 )
브랜드,한국,고유브랜드,성공,사례,전략,모음집,빈폴,소나타,쌈지,애니콜,진로,종가집김치,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마케팅원론 REPORT
- 국내외 한국고유브랜드 조사 -
과목명: 마케팅원론
담당교수님:
제출일:
Ⅰ. 국내성공example(사례)
1. 캐주얼웨어 브랜드 < 빈 폴 >
1) 브랜드 개요
1989년 출시된 빈폴은 세계적 Top 브랜드와 경쟁하는 한국 고유의 브랜드로써 출시 7년 만인 96년 국내 트래디셔널 캐쥬얼 시장 점유율(매출) 1위를 차지했다. 빈폴 브랜드를 육성한 후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이 중장기 사업목표(目標)입니다”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한 제일모직 원대연 사장의 빈폴에 대한 열의는 대단하다. 콩이 많이 생산되는 미국 보스턴 지역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지난해에도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매년 mean(평균) 30% 이상의 신장률을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따 이러한 외형적 성장과 더불어 최근엔 외형위주의 성장보다는 브랜드 가치 최우선 경영을 선언하고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해 개별 브랜드 BI(Brand Identity)체계를 도입하고 넌-디스카운트(Non-Discount) 정책을 확산시키고 있따
그 동안 남성정장과 여성복만을 판매했던 제일모직은 시장조사와 差別(차별) 화 된 기획으로 빈폴을 만들어냈고, 세계 일류 브랜드인 폴로 브랜드를 경쟁상대로 선정해 글로벌 경쟁에의 정면 돌파를 시도해 폴로의 시장 독점을 타파하면서 시장성장의 잠재력을 확신했다. 98년 제 1회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을 계기로 2001 년에는 한국 능률협회 주관의 대한민국 디자인 파워 1 위와 품질 대상을 수상하는 등 경영성과를 보이고 있따
2) 브랜드 구성 요소
1989 년 3월 출범된 빈폴 네임의 사전적 의미는 “콩줄기” 이다. “국내에는 세계적으로 내세울만한 의류브랜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