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co.kr [경영,경제] marketing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marketing > cabincrew6 | cabincrew.co.kr report

[경영,경제] marketing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marketing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marketing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7:4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docx




경영,경제,마케팅,cj제일제당,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분석%20-%20cj제일제당%20마케팅_docx_06.gif
설명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docx( 19 )





서론

주제(브랜드) 설명(說明)

CJ 제일제당 MINEWATER 바코드롭 캠페인 기부제도 설명(說明)
이 캠페인은 물방울(DROP) 모양의 기부용 바코드(BARCODE)가 새겨졌다는 뜻=’미네워터바코드롭(BARCODROP) 캠페인’이다.

다른 미네랄 워터들과 비교했을 때 CJ 미네워터의 가격은 중간 정도이며(1000원), 경도(칼슘 및 마그네슘 함유 정도)는 높은 편에 속한다. 반면, 캠페인 실시 제품은 아프리카 어린이가 물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를 삽입한 디자인으로 두 개의 바…(skip)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 , [경영,경제] 마케팅 분석 - cj제일제당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cj제일제당 마케팅

[경영,경제] marketing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marketing analysis(분석) - cj제일제당 marketing
순서

다. 또한 CJ 미네워터 바코드롭 캠페인 전과 후의 제품 디자인에서 차이점이 두드러지는데, 캠페인 전의 디자인은 `MINEWATER`라는 단순한 문자만 사용하였다. 2012년 4월 물의 날을 기념하여 처음 된 캠페인으로서 6월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전국 보광훼미리마트,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미네워터를 구입하는 소비자들 중 기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기존의 미네워터 가격에 100원을 덧붙여 계산하면 된다 소비자가 100원을 기부할 때마다 CJ제일제당과 보광훼미리마트는 각각 100원씩 추가 기부, 1병당 총 300원의 기부금액이 모아지게 된다 소비자와 유통사, 제조사 3사가 함께하는 새로운 방식의 기부 캠페인이다.
Total 6,7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