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紹介(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8:26
본문
Download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pptx
그리고 그들은 조미료 덜 들어가고, 건강한 ‘집 밥’같은 음식에 돈을 좀 더 낼 의사가 있으며, 구매력이 있다 ”
프랜차이즈 컨셉 개발
맞벌이 인구 증가 추세
평균(average) 결혼 나이 상승(독립)
도시 상경 인구(자취생,자취직장인)
‘돌아온 싱글’ 증가
맞벌이 가구와
1인 자취가구
한겨레
`놀부찬찬이 제공가능한 서비스`
저렴한 비용의 정갈한 반찬과 밥
조미료 덜 들어간 건강한 음식 제공
설겆이가 필요 없다.
또는 같이 먹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음식 하기가 곤란하다.순서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경영경제레포트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 소개와 경쟁시장 과 차별화 포인트 사업절차
신규,프랜차이즈,브랜드,반찬가게,놀부,찬찬,소개와,경쟁시장,과,차별화,포인트,사업절차,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紹介(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_SLIDE_1_
프랜차이즈 컨셉 개발
_SLIDE_2_
프랜차이즈경영론
반찬가게 놀부 찬찬
Contents
01
02
03
04
Target Market 선정.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찬찬 introduce.
경쟁시장 分析(분석) 및 差別(차별) 화 포인트.
프랜차이즈 사업 절차.
_SLIDE_3_
1. Target Market 선정
놀부가 필요한 소비시장 + 실제로 증가하고 있는 소비시장
20-30대를 공략할 브랜드 필요
1인 가구와 2인가구 증가 추세
+
20-30대 맞벌이 부부
1인 자취인구
HMR(Home meal Replacement)
한식 반찬 + 델리샵
테이크 아웃 및 배달 전문점
프랜차이즈 컨셉 개발
_SLIDE_4_
타겟 마켓의 외식 라이프스타일
“그들은 외식을 자주 하여, 사먹는 음식에는 이제 질린 상태이다.
Target Market 선정
1. Target Market 선정
_SLIDE_5_
프랜차이즈경영론
반찬가게 놀부 찬찬
Contents
01
02
03
04
Target Market 선정.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놀부찬찬 introduce.
경쟁시장 分析(분석) 및 差別(차별) 화 포인트.
이 후 사업 절차.
_SLIDE_6_
브랜드명과 Mission…(drop)






레포트/경영경제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紹介(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
Download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놀부 찬찬의 소개와 경쟁시장 분석과 차별화 포인트 및 사업절차.pptx( 77 )
다.
그들은 직장, 학교 생활 등으로 인하여 바빠서 집에서 밥을 해 먹을 수 시간이 없다.
그들은 집에서 자극 적이지 않은 음식을 먹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