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교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2:40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교분석.pptx
카드사의 유동성 위기로 금융시장이 어수선하고 카드업계는 자산 축소가
한창이였던 시기지만 현대카드는 고객과 시장에 대한 정밀하고 과학적인
analysis을 통하여 현대[M]카드의 전면개편이라는 역발상 戰略을 펼쳤다.
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교分析
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교分析
순서
현대카드,VS,현대자동차,마케팅,커뮤니케이션,비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
현대
_SLIDE_2_
CONTENTS
현대카드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현대카드 紹介
카드 marketing
문화 marketing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현대자동차 紹介
고객참여형 marketing
감성 marketing
시사점
모범 답안
_SLIDE_3_
신용카드 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10년 남짓의 짧은 기간 안에 높은 성장율을 기록하며 성장을 거듭 → 현재 카드 업계 2위
다양하고 캐치하기 쉬운 광고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하위 브랜드를 각인
카드 별 광고를 기획하여 소비자들이 손쉽게 현대카드의
각 카드 별 이점을 파악하고 당장 카드를 계약하지 않더라도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하도록 함
누가 법을 만드는가
Who makes the rules
현대카드 紹介
_SLIDE_4_
2001년 현대캐피탈이 (주)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여 설립 됨
설립 당시 신용판매 취급액 점유율이 1.8%로 카드 업계에서 입지가
아주 불안정했다
신생 카드사로 출범한 지 2년만에 현대카드는 카드대란이라는 장벽에
부딪히게 되었다.
현대카드 紹介
누구의 人生(life)도 카피 하지마라.
Make your rule
_SLIDE_5_
현대카드 紹介
make break make
1967년 다이너스카드 한국관광공사 대리점 개설
2001년 10월 현대캐피탈의 다이너스클럽(주) 인수 현대카드 설립
2002년 1월 현대(M)카드/ 기아 노블레스 카드 출시
2003년 5월 현대(M)카드/기아노블레스카드 -` 현대카드 M 재탄생
2004년 1월 현대카드의 CI선포, 현대카드 C 출시
2004년 3월 이후 현대카드 C,T,K,A,U,I,S,V 등의 고객 …(skip)
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교분석 , 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카드 VS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교분석.pptx( 3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