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co.kr [update] marketing 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bincrew7 | cabincrew.co.kr report

[update] marketing 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bincrew7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update] marketing 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6:19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SHOW KT 스마트폰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8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스마트폰에 대한 KT의 대응戰略
_SLIDE_2_

서론
1.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
1. 전자기기의 characteristic(특성)

- 고객과 KT의 접점은 제품
(정보 습득 → 구매의사결정 → 제품 구입 → 사용)

- 좋은 제품이 있어야 좋은 프로모션도 가능

- 고관여 제품인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하는 가장 큰 메리트는
제품의 성능과 품질이고 이는 훌륭한 제품에 기반해야 함
_SLIDE_3_

서론
1.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
2. KT 스마트폰 고객들의 불만 해결

- KT 스마트폰의 주류를 이루는 아이폰의 경우 고객들의
고객들의 불만은 주로 제품과 관련
(유료 어플 결제방식, 멤버십 서비스, 요금제 등)

- 고객 만족 극대화와 판매율 증대는 제품 개선으로 해결 가능
_SLIDE_4_

본론 1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 요금제는 4P중 제품(Pro...

_SLIDE_1_

스마트폰에 대한 KT의 대응戰略
_SLIDE_2_

서론
1.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
1. 전자기기의 characteristic(특성)

- 고객과 KT의 접점은 제품
(정보 습득 → 구매의사결정 → 제품 구입 → 사용)

- 좋은 제품이 있어야 좋은 프로모션도 가능

- 고관여 제품인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하는 가장 큰 메리트는
제품의 성능과 품질이고 이는 훌륭한 제품에 기반해야 함
_SLIDE_3_

서론
1.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
2. KT 스마트폰 고객들의 불만 해결

- KT 스마트폰의 주류를 이루는 아이폰의 경우 고객들의
고객들의 불만은 주로 제품과 관련
(유료 어플 결제방식, 멤버십 서비스, 요금제 등)

- 고객 만족 극대화와 판매율 증대는 제품 개선으로 해결 가능
_SLIDE_4_

본론 1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 요금제는 4P중 제품(Product)에 속함
- 제품은 KT의 업종이 반영되어 서비스(Service)의 성격에 가까움
- 요금제이기 때문에 가격(Price)과도 관련
_SLIDE_5_

본론 1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요금제 의 기본 Concept : 할인 망 데이터 요금제
- 기존의 ‘망 내 할인 서비스 요금제’ 반영

- 기본 모바일 포털 설정

- 데이터 요금을 기본 요금제로 하고 일반통화 서비스와
문자 서비스를 부가적으로 제공
_SLIDE_6_

본론 1
`기본 모바일 포털 설정`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_SLIDE_7_

본론 1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구 분

요금 구성 및 세부사항
기본료(데이터 이용)

30,000원
기본료 구성
기본포털 이용
10원 / 1MB

기타 사이트 이용
30원 / 1MB
데이터 추가 사용

50원 / 1MB
문자 이용

문자 1건당 20원 …(skip)





marketing 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marketing 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Total 6,7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