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marketing 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6:19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SHOW KT 스마트폰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8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스마트폰에 대한 KT의 대응戰略
_SLIDE_2_
서론
1.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
1. 전자기기의 characteristic(특성)
- 고객과 KT의 접점은 제품
(정보 습득 → 구매의사결정 → 제품 구입 → 사용)
- 좋은 제품이 있어야 좋은 프로모션도 가능
- 고관여 제품인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하는 가장 큰 메리트는
제품의 성능과 품질이고 이는 훌륭한 제품에 기반해야 함
_SLIDE_3_
서론
1.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
2. KT 스마트폰 고객들의 불만 해결
- KT 스마트폰의 주류를 이루는 아이폰의 경우 고객들의
고객들의 불만은 주로 제품과 관련
(유료 어플 결제방식, 멤버십 서비스, 요금제 등)
- 고객 만족 극대화와 판매율 증대는 제품 개선으로 해결 가능
_SLIDE_4_
본론 1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 요금제는 4P중 제품(Pro...
_SLIDE_1_
스마트폰에 대한 KT의 대응戰略
_SLIDE_2_
서론
1.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
1. 전자기기의 characteristic(특성)
- 고객과 KT의 접점은 제품
(정보 습득 → 구매의사결정 → 제품 구입 → 사용)
- 좋은 제품이 있어야 좋은 프로모션도 가능
- 고관여 제품인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하는 가장 큰 메리트는
제품의 성능과 품질이고 이는 훌륭한 제품에 기반해야 함
_SLIDE_3_
서론
1. 제품으로 선정한 이유
2. KT 스마트폰 고객들의 불만 해결
- KT 스마트폰의 주류를 이루는 아이폰의 경우 고객들의
고객들의 불만은 주로 제품과 관련
(유료 어플 결제방식, 멤버십 서비스, 요금제 등)
- 고객 만족 극대화와 판매율 증대는 제품 개선으로 해결 가능
_SLIDE_4_
본론 1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 요금제는 4P중 제품(Product)에 속함
- 제품은 KT의 업종이 반영되어 서비스(Service)의 성격에 가까움
- 요금제이기 때문에 가격(Price)과도 관련
_SLIDE_5_
본론 1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요금제 의 기본 Concept : 할인 망 데이터 요금제
- 기존의 ‘망 내 할인 서비스 요금제’ 반영
- 기본 모바일 포털 설정
- 데이터 요금을 기본 요금제로 하고 일반통화 서비스와
문자 서비스를 부가적으로 제공
_SLIDE_6_
본론 1
`기본 모바일 포털 설정`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_SLIDE_7_
본론 1
1.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
구 분
요금 구성 및 세부사항
기본료(데이터 이용)
30,000원
기본료 구성
기본포털 이용
10원 / 1MB
기타 사이트 이용
30원 / 1MB
데이터 추가 사용
50원 / 1MB
문자 이용
문자 1건당 20원 …(skip)
marketing 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marketing 관리,SHOW,KT,스마트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