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航空의 introduction와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20:34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의 소개와 마케팅 분석.pptx
제주항공,소개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제주航空의 introduction와 마케팅 分析(분석)
Download : 제주항공의 소개와 마케팅 분석.pptx( 64 )
_SLIDE_1_
marketing instance(사례)-제주flight(항공)
_SLIDE_2_
INDEX
제주flight(항공) introduce
2
저가flight(항공)사의 이해
1
제주flight(항공)의 Promotion
5
제주flight(항공) SWOT分析
6
향후 해결해야할문제 및 結論
7
출처
8
제주flight(항공) 4P分析
4
제주flight(항공) STP分析
3
_SLIDE_3_
저가flight(항공)사의 이해
저가flight(항공)사 LCC (Low Cost Carrier)
생산성을 최대로 효율화한 저비용 구조의 flight(항공)사로 낮은 운임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의 goal(목표) 로 하는 flight(항공)사
비용감축
기존 flight(항공)권의 70~80% 가격 달성
_SLIDE_4_
저가flight(항공)사의 이해
_SLIDE_5_
저가flight(항공)사의 이해
피치flight(항공)
에어아시아 재팬
제트스타 재팬
日本(일본)계 flight(항공)사
드래곤에어
부흥flight(항공)
춘추flight(항공), 동방flight(항공)
홍콩,대만,china(중국)
에어아시아 x
(아시아 최대 LCC)
말레이시아
제주flight(항공)
진에어(대한flight(항공))
에어부산(아시아나)
이스타flight(항공)
티웨이flight(항공)
국내저가flight(항공)사
동북아 저가flight(항공)시장 現況
_SLIDE_6_
제주flight(항공) introduce
_SLIDE_7_
제주flight(항공) introduce
우리나라 대표적인 저가flight(항공)사
한성flight(항공)에 이어 두 번째로 진출
저비용 구조의 중형 flight(항공)기 도입, 다양한 비용 절감 방법을 이용하여 기존 flight(항공)
운임의 70~80% 수준 요금 제공
민관 합작법인
애경그룹(75%)과 제주도(25%)의
공동출자로 설립(2005.01.25)
제3의 정기flight(항공)사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에 이어
정기flight(항공)사로 출범하여 2006년
6월 5일 첫 비행 스타트
Join & Joy 슬로건
고객들에게 즐겁고
신선한 서비…(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제주航空의 introduction와 마케팅 分析(분석)
제주항공의 소개와 마케팅 분석 , 제주항공의 소개와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소개와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