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과 활용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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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1 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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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마케팅과 활용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그리고 중소 및 해외 납품업체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 있따
3.B2C 온라인(online) 업체인 라쿠덴 이치바
97년 5월에 31세의 은행Cause 미키타니 히로시가 establishment 한 라쿠덴 이치바는 일본 최대의 인터넷(Internet) 쇼핑몰로 월 8천5백만 건 접속되고 있따 매출 6억엔, 이익 2억5천만엔을 올리고 있으며 15만점의 다양한 상품과 월 5만~25만엔의 싼 수수료를 받고 있다(다른 회사는 100만엔 정도). 당시에 대기업에서도 이런 형태의 쇼핑몰을 구축을 하고 또 실제로 운영을 하고 있었다. 대기업과의 차이점은 수수료가 무척 싸다는 점이었다.설명
인터넷 마케팅과 활용strategy
1.Amazon과 Barnes&Noble의 예
2.일본의 온라인(online) 서점 Kinokuniya
3.B2C 온라인(online) 업체인 라쿠덴 이치바
4.인터넷(Internet) 사용자 집단
5.네티즌의 特性
6.인터넷(Internet)에 적합한 상품
7.미래성장상품 의류, 자동차, 가전, 식품
8.아메리카 온라인(online)(AOL)
9.온라인(online) 광고
10.인터넷(Internet) 시대의 marketing
11.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실천
국내 사용자 1,000만 돌파(세계 6위)했고 미국의 인터넷(Internet) 관련 사업은 연mean or average(평균) 175% 성장을 보이고 있따 그리고 인터넷(Internet) 이용방법 다양화되고 있는데 휴대전화와 net 가전제품이 등장하고 있따 인터넷(Internet)의 확산 크기와 속도는 지금은 1%정도의 사람들만 인터넷(Internet) 쇼핑을 활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5년정도면 15%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Internet) 쇼핑을 활용할 것으로 보여진다.인터넷마케팅과활용전략 , 인터넷 마케팅과 활용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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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B2B는 2000년의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시장의 80%가량을 점유하고 있고 비용절감과 시간절감, 인력 절감이 이루어지고 통합적 구매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며 매매기업간 충성심을 약화시킨다. 즉 언론기관에서 Off-Line 쪽의 전문지도 창간하지만 On-Line 쪽의 Web Zine도 개설하고 있따 온라인(online) 사업과 관련해서 수익성보다는 시advantage(장점) 유율, 상표자산이 계속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초점을 그런 방향으로 두고 나가고 있는데 75%의 인터넷(Internet) 기업은 합병이나 매수 등을 통해 요점가 되어서 상위 몇 개의 기업만이 남을 것이라는 예측을 많이 하고 있따
B2C보다는 B2B가 더 주목을 받고 있따 예를 들어 아마존의 계역 이고 애완동물용 용품을 판매하는 B2C기업 Pets.com의 주가가 11$에서 6$로 절반으로 떨어졌다. 그래서 처음에는 몇 개의 업체, 몇 개의 품목으로 출발을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자 다양한 업체에서 참여를 하…(생략(省略))
인터넷 마케팅과 활용strategy에 대한 글입니다. 그리고 On-Line와 Off-Line가 같이 발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