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의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7:34
본문
Download : June의 마케팅 전략 분석.doc
2G의 데이터 서비스보다 발전된 형태인 VOD(Video On Demand), MOD(Music On Demand), 화상전화, 멀티미디어 메시지, Internet, 텔레비전 방송 등을 제공하는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sk telecom의 June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준의 경우, 이른 바 티저(teaser) 광고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후발주자인 핌은 그에 맞서 서태지란 대형 스타를 이용한 스타 marketing 을 펼쳤다.준200306 , June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준200306
다. 모바일 멀티미디어라는 새로운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어떤 서비스와 어떤 marketing 전략(strategy)으로 이들 브랜드가 다가서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싶고, 한 걸음 나아가 직접 우리 힘으로 적절한 전략(strategy)을 세워보고 싶다.sk telecom의 June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分析(분석)하였습니다.
Download : June의 마케팅 전략 분석.doc( 56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June의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
1) 주제 선정 이유
2) 브랜드 개요
3) 서비스 상황
4) 타겟 소비자 정보
5) marketing 전략(strategy)
6) 경쟁사 ‘핌’과의 비교
7) problem(문제점) 도출
8) 나아가야 할 방향
9) 참고data(資料) 및 부록
1) 주제 선정 이유
최근 서비스를 처음 한 모바일 멀티미디어 브랜드인 준과 핌은 각각 나름의 독특한 marketing , 홍보전략(strategy)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중이다.
2) 브랜드 개요
브랜드명
‘준(June)’은 SK Telecom이 출시한 3G 휴대폰의 데이터 서비스, 코드분할다중접속(CDMA) 1xEV-D의 브랜드 네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