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co.kr 바나나를 읽고쓰기나서 > cabincrew1 | cabincrew.co.kr report

바나나를 읽고쓰기나서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1

바나나를 읽고쓰기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21:56

본문




Download : 바나나를 읽고나서(2).hwp





사실 이 책은 과학책이다. 내가 이 책을 통해서 새로이 알게 된 바나나의 특징들만 나열해도 아마 내가 지금까지 쓴 讀後感 중 가장 긴 讀後感이 될 것이다. 바나나의 유전자라던지, 바나나의 전파과정 따위를 나열하는 지루한 책이다. 게다가 과학책이라 볼 수 없을 정도로 문체가 재미있고 달콤하다.
“바나나 나무는 결코 나무가 아니다. 바나나는 아무도 모르게 심각한 위기에 처해있다아 사실 그 위기는 매우 오래전부터 진행되었지만 정작 바나나를 맛나게 먹고 있는 우리는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다.”(바나나, 덴 쾨펠, 9p)
세상에 바나나가 풀이라니. 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바나나에 상대하여 알게 될 엄청나게 많은 사실들에 비하면 결코 놀라운 것이 아니다.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풀이다. 하지만 읽기 지루하실테…(투비컨티뉴드 )



순서

바나나를 읽고나서 , 바나나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바나나를 읽고나서

설명


Download : 바나나를 읽고나서(2).hwp( 17 )





바나나를,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바나나를 읽고쓰기나서
바나나를%20읽고나서(2)_hwp_01.gif 바나나를%20읽고나서(2)_hwp_02.gif 바나나를%20읽고나서(2)_hwp_03.gif 바나나를%20읽고나서(2)_hwp_04.gif


레포트/감상서평
다.



바나나를 읽고쓰기나서
바나나를 읽고나서 나서

바나나, 삶에 있어서 꼭 필요하지는 않지만 없어서는 안 될 단 하나의 과일. 또는 풀 집에서 책을 읽을 때나 밤에 쇼파에 누워서 EPL을 볼 때나 그것도 아니면 북한산이 보이는 창가를 바라보며 생각 없이 앉아 있을 때 입이 심심할 때, 부드러운 어떤 것을 먹고 싶을 때, 배고픈데 시간이 별로 없을때, 위염에 걸려 이리저리 굴러다니고 있을때... 꼭지에서 뚝 따서 껍질을 예쁘게 까 똑 똑 베어먹으면 맛있는 향기가 입안 가득 퍼지는 그 노랗고 맛있는 바나나. 바다건너서 왔는데도 한 다발에 2000원정도 밖에 하지 않는 비정상적으로 싼 과일. 책 표지조차 노란색이어서 책을 읽는 내내 심하게 바나나가 먹고 싶게 만들었던 이 책을 드디어 다 읽었다. 댄 쾨펠은 바나나의 역사(歷史)와 정치 경제 사회 文化(culture) 에 대한 7000년간의 기록을 이 한권의 책에 담았다.
“결국 이 책의 목적은 단 하나, 바나나 구출하기다. 하지만 이 책을 한번 집어 들으면 당췌 놓을 수 가 없다. 참으로 긴 여정이었다.”
이 책은 바나나를 구출하기 위한 책이다. 그 이유는 아마 바나나가 가지고 있는 그 유구한 역사(歷史)성과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에 미치고 있는 엄청난 影響(영향)력 때문일 것이다.
전체 6,6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