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CM,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1:46본문
Download : [1000원] 삼성전자 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2.기업 introduction
(現) 권오현 사장
_SLIDE_6_
2.기업introduction(사업분야)
_SLIDE_7_
3장 목차 introduction
1) SCM의 관념
2) SCM의 중요성
3) SCM의 목적
_SLIDE_8_
Supply Chain Management(SCM): 공급사슬관리
원자재 공급자 → 제조업자 → 창고 → 물류센터
→소매업자& 최종고객에 이르는 전반적 공급사슬 상의
제품과 정보를 관리하는 것
제품이 적절한 양으로, 적절한 장소에, 적절한 시간에 생산되어 분배 되어지도록 공급자, 제조업자, 창고, 물류센터, 소매업자들을 효율적으로 통합하는데 이용되는 일련의 방법
3.SCM introduction(관념)
_SLIDE_9_
기업경쟁의 심화
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해짐 - 비용&납기 improvement 요청/고객지향,고객만족,시장요구에 adaptation(적응) - 공급사슬의 혁신 요구 증대
높은 물류비용
대부분 기업들 JIT,Lean,TQM등 새로운 제조기술 및 전략(戰略) 활용 →실현 가능 범위 내 제조비용 줄여옴
“운송비용&재고비용등 제조외부 물류비용이 부가가치의60~70% 차지한다는 사실을 인식 “
예측 불확실성
고객주문 및 수요성향에 대한 예측 정보가 소매업체 도매업체 등의 전달되는 과정에서 지연이나 왜곡현상 발생
재고부족,과잉재고 등 문제가 발생
3.SCM의 introduction(중요성)
_SLIDE_10_
경영활동의 세계화
기업활동이 세계화가 되면서 공급사슬상 리드타임 길어지고,불확실해짐
국가별 차이, 지역별 제품사양…(생략(省略))
삼성전자,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 SCM,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
순서
![[1000원]%20삼성전자%20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SCM,%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삼성전자%20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SCM,%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삼성전자%20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SCM,%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삼성전자%20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SCM,%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삼성전자%20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SCM,%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삼성전자%20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SCM,%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1000원] 삼성전자 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6 )
삼성전자 SCM,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설명
삼성전자 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전자 SCM,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SCM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삼성전자 SCM
_SLIDE_2_
선정이유
기업 introduction
SCM introduction
삼성전자 SCM 도입 necessity
삼성전자 SCM 분석
시장동향/ 結論
Q&A
목 차
_SLIDE_3_
1.선정이유
_SLIDE_4_
삼성전자는 무한한 확장성으로 공간적, 시간적
제약을 뛰어넘어 기술과 시장, 문화 등
우리 생활의 전반을 alteration(변화) 시키는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