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co.kr [광고]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 > cabincrew3 | cabincrew.co.kr report

[광고]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3

[광고]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21:12

본문




Download : [광고기획서] 농심새우깡.hwp




[광고]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

Download : [광고기획서] 농심새우깡.hwp( 93 )




1. 제품 分析
1). 개발 아이디어
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3). 개발기술의 극복 및 know-how 축적
4). 새우깡의 영양
5). 새우깡과 관련된 수치
6). 새우깡의 숨겨진 비밀

2. 시장 및 경쟁상황
1). 매출상황
2). 경쟁상황

3. 소비자 상황
1). 새우깡의 주선호 계층 : 성인층(대학생, 직장인 남녀)
2). 주 구매요인
3). 소비자 change(변화)分析

4. 問題點 및 기회
1). 問題點
2). 기회

5. 광고 기본 전술
1). 광고 goal(목표)
2). 광고 Concept
3). 광고 goal(목표) 대상

6. 크리에이디브 전술
1). 크리에이티브 goal(목표)
2). 크리에이티브 컨셉
3). 크리에이티브 전술
4). 크리에이티브 전술


1. 제품개발 ƒ). 개발 아이디어 ① 사탕, 비스킷 등 단맛이 강한 것은 곧 싫증을 느끼므로 이와 반대되는 제품을 만든다. ③ 그렇다면 ①, ②에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면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클 것이다. ② 물리지 않는 맛, 부드러운 맛, 값이 싼 제품을 개발한다. 이상의 3가지 기본定義(정의) 에다 평소 미국, 日本 등 식품 선진국으로부터 새로운 제조기술을 습득하는데 남다른 관심이 컸던 신춘호회장의 연구개발 의지가 합쳐지고, ... „.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첫째 : 새우에는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단맛을 제거해주는 property(특성)이 있다…(투비컨티뉴드 )
[광고기획서]%20농심새우깡_hwp_01.gif [광고기획서]%20농심새우깡_hwp_02.gif [광고기획서]%20농심새우깡_hwp_03.gif [광고기획서]%20농심새우깡_hwp_04.gif [광고기획서]%20농심새우깡_hwp_05.gif [광고기획서]%20농심새우깡_hwp_06.gif

1. 제품 analysis(분석) , 1). 개발 아이디어, 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3). 개발기술의 극복 및 know-how 축적, 4). 새우깡의 영양, 5). 새우깡과 관련된 수치, 6). 새우깡의 숨겨진 비밀, , 2. 시장 및 경쟁상황, 1). 매출상황, 2). 경쟁상황, , 3. 소비자 상황, 1). 새우깡의 주선호 계층 : 성인층(대학생, 직장인 남녀), 2). 주 구매요인 , 3). 소비자 變化analysis(분석) , , 4. drawback(걸점) 및 기회 , 1). drawback(걸점), 2). 기회, , 5. 광고 기본 전략(戰略) , 1). 광고 목표(目標), 2). 광고 Concept, 3). 광고 목표(目標) 대상, , 6. 크리에이디브 전략(戰略) , 1). 크리에이티브 목표(目標), 2). 크리에이티브 컨셉, 3). 크리에이티브 전략(戰略) , 4). 크리에이티브 전술, , filesize : 57K
광고,기획서,마케팅,광고기획서,새우깡,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 제품 분석 , 1). 개발 아이디어, 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3). 개발기술의 극복 및 know-how 축적, 4). 새우깡의 영양, 5). 새우깡과 관련된 수치, 6). 새우깡의 숨겨진 비밀, , 2. 시장 및 경쟁상황, 1). 매출상황, 2). 경쟁상황, , 3. 소비자 상황, 1). 새우깡의 주선호 계층 : 성인층(대학생, 직장인 남녀), 2). 주 구매요인 , 3). 소비자 변화분석, , 4. 문제점 및 기회 , 1). 문제점, 2). 기회, , 5. 광고 기본 전략, 1). 광고 목표, 2). 광고 Concept, 3). 광고 목표 대상, , 6. 크리에이디브 전략 , 1). 크리에이티브 목표, 2). 크리에이티브 컨셉, 3). 크리에이티브 전략, 4). 크리에이티브 전술, , FileSize : 57K , [광고]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기획서 마케팅 광고기획서 새우깡
순서







다.
전체 6,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