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co.kr [ONLINE] 진로의 해외진출戰略,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 > cabincrew3 | cabincrew.co.kr report

[ONLINE] 진로의 해외진출戰略,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3

[ONLINE] 진로의 해외진출戰略,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5:09

본문




Download : [2000원] 진로의 해외진출전략,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pptx





순서
진로의 해외진출戰略,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
진로의 해외진출전략,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 , 진로의 해외진출전략,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진로 해외진출전략 세계 주류시장 진로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

Download : [2000원] 진로의 해외진출전략,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pptx( 15 )






진로,해외진출전략,세계,주류시장,진로,일본진출,중국진출,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2000원]%20진로의%20해외진출전략,세계%20주류시장,진로의%20일본진출%20중국진출%20중국진출_pptx_01.gif [2000원]%20진로의%20해외진출전략,세계%20주류시장,진로의%20일본진출%20중국진출%20중국진출_pptx_02.gif [2000원]%20진로의%20해외진출전략,세계%20주류시장,진로의%20일본진출%20중국진출%20중국진출_pptx_03.gif [2000원]%20진로의%20해외진출전략,세계%20주류시장,진로의%20일본진출%20중국진출%20중국진출_pptx_04.gif [2000원]%20진로의%20해외진출전략,세계%20주류시장,진로의%20일본진출%20중국진출%20중국진출_pptx_05.gif [2000원]%20진로의%20해외진출전략,세계%20주류시장,진로의%20일본진출%20중국진출%20중국진출_pptx_06.gif


진로의 해외진출戰略,세계 주류시장,진로의 일본진출 중국진출 중국진출

_SLIDE_1_
세계로 나아가라!
-진로의 해외진출전술
_SLIDE_2_

세계 주류시장
㈜하이트진로 연혁
진로의 日本(일본)진출
진로의 중국(China)진출
진로의 미국진출

목 차
_SLIDE_3_
세계 주류시장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맥주 ,소주의 수출량은 4~6% 정도 수준으로,

영국 스카치위스키(57.7% ), 프랑스 와인업계(34%)와 매우 다른 양상

수익 채널의 다變化(변화)를 통한
안정적 성장 추구 !
_SLIDE_4_
㈜하이트진로 연혁
1924. 10 양조상회 창립, 소주 `진로` 생산판매
1968. 11 진로소주 베트남 첫수출
1998. 10 ‘참眞이슬露’ 출시
1998. 12 세계 증류주 시장 석권(1위)
1998. 12 5천만불 수출탑 수상
1999. 06 ‘참眞이슬露’ 미국시장 진출
2001. 04 ‘참眞이슬露’ 20억병 판매 돌파
2001. 11 7천만불 수출탑 수상
2005. 02 日本(일본)소주시장...

_SLIDE_1_
세계로 나아가라!
-진로의 해외진출전술
_SLIDE_2_

세계 주류시장
㈜하이트진로 연혁
진로의 日本(일본)진출
진로의 중국(China)진출
진로의 미국진출

목 차
_SLIDE_3_
세계 주류시장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맥주 ,소주의 수출량은 4~6% 정도 수준으로,

영국 스카치위스키(57.7% ), 프랑스 와인업계(34%)와 매우 다른 양상

수익 채널의 다變化(변화)를 통한
안정적 성장 추구 !
_SLIDE_4_
㈜하이트진로 연혁
1924. 10 양조상회 창립, 소주 `진로` 생산판매
1968. 11 진로소주 베트남 첫수출
1998. 10 ‘참眞이슬露’ 출시
1998. 12 세계 증류주 시장 석권(1위)
1998. 12 5천만불 수출탑 수상
1999. 06 ‘참眞이슬露’ 미국시장 진출
2001. 04 ‘참眞이슬露’ 20억병 판매 돌파
2001. 11 7천만불 수출탑 수상
2005. 02 日本(일본)소주시장 7년 연속 1위
2005. 07 공정거래위원회 진로-하이트 결합 승인
2005. 09 국가고객만족도(NCSI)8년 연속 1위
2006. 02 진로, 5년 연속 세계 증류주시장 판매 1위
2006.05 참이슬 100억병 판매 돌파
기업 연혁
_SLIDE_5_
진로의 日本(일본)진출
1. 진출배경
근접한 거리와 한국과 비슷한 주(酒) 文化(culture)
제품경쟁력에 대한 확신과 日本(일본)의 큰 시장규모
2. marketing 전술

R&D를 통한 맛의 현지화, 디자인의 현지화
제품 이미지의 특별화
젊은 층 공략한 ‘진로 캔’ 신제품 개발
유통업체인 도매상, 중간상과의 신뢰감 구축
고가격 고품질 전술

3. 현재 상황

진로 재팬에 절대적인 경영 위임
日本(일본)시장은 日本(일본)인에게 맡긴다는 현지화 지향 전술
_SLIDE_6_
진로의 중국(China)진출
1. 진출배경
큰 시장과 성장성
시장선점efficacy의 실현
2. marketing 전술

중국(China) 중, 상류층을 타깃
고 (품질, 가격) 전술
틈새시장공략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6,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