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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 지역사회 環境(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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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8 0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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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environment(환경) 부와 관련 수도사업자는 국민들의 인식improvement(개선)을 위한 공동홍보의 necessity need을 공감하고 지난해 10월부터 관련 논의를 진행시켜왔으며, 그 결과 협의회의 출범이라는 결실을 얻게 됐다.

레포트 > 의학계열

1. 수돗물 신뢰회복.

다.
환경 환경스크랩
環境(환경)문제에대해 스크랩하고 나의 opinion(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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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발족식에는 environment(환경) 부 상하수도정책관, 7개 특ㆍ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장, 한국수자원공사 수도사업본부장, 한국상하수도협회 상근부회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하고, 앞으로 수돗물 홍보의 구심점이 될 협의회의 출범을 formula 선언했다.환경문제에대해 스크랩하고 나의 의견
그간 상수원관리, 정수처리시설 improvement(개선), 찾아가는 수질검사서비스 등 수질improvement(개선)과 수돗물 품질향상을 위한 government 와 수도사업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국민들의 수돗물에 대한 막연한 불신이 지속되고 있고 수돗물에 대한 홍보도 개별적으로 추진되다 보니 效果가 분산돼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한 부분도 있었다.



environment(환경) 부, 서울 등 7개 특ㆍ광역시, 한국수자원공사 및 한국상하수도협회는 4월 28일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수돗물홍보협의회(이하 ‘협의회’라 함)를 발족하고, 수돗물 신뢰회복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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