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마케팅,피죤의 china(중국) 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6:52본문
Download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hwp
`피죤으로 머리를 감아도 되나요 정전기 방지하려면 두꺼비집에 뿌리나요 세제 없이 세탁해도 되나요`등 지금 생각하면 웃기지도 않는 질문이 이어졌다.
이렇게 피죤은 우여곡절 …(dro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피죤마케팅,피죤의 china(중국) 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
설명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피죤마케팅 피죤 중국진출 액츠 입소문마케팅 체험마케팅 그린마케팅 피죤광고 피죤






피죤마케팅,피죤의 china(중국) 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
다. 그만큼 당시 섬유유연제라는 시장은 미지의 땅이었으며 또한 무모한 도전의 땅이었다. 이에 이재윤 회장이 직접 가발을 사와 실험을 해보기까지 했다. 그리고 그 해 7월 이윤재 회장이 70년 대 화학회사 동남합성에서 근무하던 당시, 미국에서 판매되던 공업용 섬유 유연제를 써 본 후 이를 가정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이라 생각하여 국내에서 연구를 하였고 마침내 ‘피죤’을 시장에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소비자들의 질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국내 시장에 섬유 유연제가 처음 출시되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당시 국내에서 는 주부들이 빨래비누 한 장과 빨래판을 들고 손 방망이질을 하던 시대였으므로 ‘피죤’의 개발은 참신했으며 다소 낯선 느낌으로 다가왔다.
Download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hwp( 53 )
피죤마케팅,피죤,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1. (주) 피죤은
2. (주) 피죤의 목표(goal)
2-1.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
2-2. 세계화를 위한 초석
3. (주) 피죤의 과거 주요 marketing 전술
3-1. 체험 marketing
3-2. 입소문 marketing
3-3. 철저한 그린 marketing
4. (주) 피죤의 China 진출
4-1. China에 진출하기 까지
4-2. 현재 China의 시장 상황
4-3. 현재 China의 세제 시장 및 (주)피죤, 그리고 액츠
4-4. ‘액츠’를 팔아라!(marketing 전술 중심)
a. 유통 coverage의 확대 및 판매처에서의 판촉
b. Event
c. 주부체험단
d. 광고
e. Co-Marketing
5. 피죤 이라는 브랜드의 자리잡기
1. (주)피죤은
(주)피죤은 1978년 1월에 이윤재 회장을 필두로 설립되었다. 수많은 실험 끝에 피죤이 섬유 정전기를 방지하고 결을 유연하게 해 주지만, 세정 efficacy는 없다는 結論이 났다는 게 업체 측 說明(설명) 이었다.